에이스트레이딩, 모바일 해외선물 대여계좌 투자손실 보험 무료가입


에이스트레이딩 모바일 해외선물 대여계좌는 담보대출 약정고객에게 투자손실보험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. 이벤트는 4개월간 진행된다.

투자손실 보험은 1년간 해외선물 투자실패로 인한 피해액의 70%(1000만원 한도)를 보상해 준다.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에이스트레이딩 계좌에서 투자손실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금전적 손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.

에이스트레이딩 모바일 해외선물 대여계좌 고객 중 해외선물을 사용하는 고객뿐 아니라 실제 해외선물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담보대출 약정고객은 투자손실 무료가입 이벤트 참여를 할 수 있다.

특히, 실제 대출여부와 무관하게 담보대출 약정을 신규 신청하거나 기존 약정을 유지하고 있다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해,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.

안인성 에이스트레이딩 대여계좌 사업부 본부장은 "해외선물 대여계좌 개설 증가로 비대면계좌를 통한 투자손실 피해 사례도 다수 발생하고 있어 투자손실 피해에 대한 경각심이 날로 커지고 있다"며 "담보대출 고객의 경우 일반고객 대비 자산규모도 커 사전예방과 피해구제가 더욱 중요하다"고 밝혔다.

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에이스트레이딩MTS 및 해외선물 대여계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9월30일까지 투자손실보험 무료가입이 가능하다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에이스투자클럽 "신규 해외선물 대여계좌 개설 고객에 '요기요' 쿠폰 1만2000원 쏜다"

해외선물HTS임대

선물옵션합성전략